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그중 원하는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마찬가지로 핀 번호를 핸드폰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지인이나 거래장터 등에서 개인에게 팔 수 있으면 수수료는 약간 절약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상품권 핀 번호만 받고 잠수를 타는 사기 피해를 당하기가 쉽상이니 이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비슷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적합한 방법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여러가지 이유로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리니지 현금화처럼 콘텐츠 이용료(정보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코드의 가장 큰 원인은 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사이에 공유된 과거 미납이력과 소액결제 고액사용 환금성 상품 구매량등의 과거 기록등과 관련성 때문에 내부적으로 정책상 소액결제 이용제한을 두는 경우입니다.

그리고 결제대행사별로 결제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도 천차만별인데 이건 쉽게 생각하면 대형매장과 구멍가게로 생각하면 쉽습니다.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위와 같이 오류가 아닌 통신사에서 결제가 안되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 피싱사기등이 가끔 발생하여 그것에 대한 대비책으로 개인 스스로 소액결제 차단을 신청하고 잊어버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때는 수수료 크림티켓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꼭 필요한 용도인지 다음 달 요금 결제는 가능한 지 여부를 충분히 고민하신 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료는 매우 높아요)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아이폰의 유심을 잠시 빼서 스마트폰에 임시로 장착한 후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